[L] 앨범표지 2021.1.1 발매

 

[가사]

 


 

Livin young

자유롭게

그 무엇도 따라올 수 없게

Livin young

Gettin 0

내가 뺏긴 Young 내 청춘

놀아본 기억도

친구들도 전부 없군

아무래도 나 혼자만 잘못 온 듯

내 노래는 돌아오지 않을 메아리가 됐군

돌려줘 내 Favorite

노래들도 낡아버려 왜

우린 절대로 도망갈 수 없어 시간 앞에

I don’t lie

돌아보지 않을 거야 더는

시간보다 더 빠르게 Runnin

그게 나는 편해

너가 듣기에 웃기겠지만 나는 자유를 원해

얼마나 더 뺏어가야겠니

내게서 뭐가 더 남았니

텅 빈 가슴 뭐로 채워야 할지도

모른 체 방안에 가만히

0 0 0 0 0

내가 빼앗긴 Young young young

전부다 정산해서 채워 0 0 0

그래 너가 뺏어간 Young young young

0 0 0 0 0 Yeah

내가 빼앗긴 Young young young

전부다 정산해서 채워 0 0 0

그래 너가 뺏어간 Young young young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난 혼자였어 맨날

살얼음의 멘탈

잠에서 깰 때마다

거울 속에 내가 보기 싫어

비치지 않게

사라지고 싶어져 세상에서

지각은 없어 죽음 앞에서

시간은 안 멈추고 다 뺏어가

내 모든 걸

달콤했던 적 없이

쓰기만 했던 금요일 밤

혼자 있는게 거의

나쁜 습관이 되어버린 나는

어린 나를 욕해

어린 날 훔쳐버린 시간을 욕해

시간은 또 녹네 사르르르르

0 0 0 0 0

내가 빼앗긴 Young young young

전부다 정산해서 채워 000

그래 너가 뺏어간 Young young young

0 0 0 0 0 Yeah

내가 빼앗긴 Young young young

전부다 정산해서 채워 0 0 0

그래 너가 뺏어간 Young young young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Livin young

자유롭게

그 무엇도 따라올 수 없게

Livin young

Gettin 0

0 0 0 0

내가 빼앗긴 Young young young

0 0 0 0 0

그래 너가 뺏어간 Young young young

0 0 0 0 0

내가 빼앗긴 Young young young

0 0 0 0 0

그래 너가 뺏어간 Young young young

0 0 0 0 0

 

 

 


 

 

힙합 래퍼들 사이에서 미친 작업량을 보여주는 두 래퍼가 만났습니다.

특히 식케이는 군대 가기전까지 한국의 쑥갓 (Travis Scott)이라 불릴 정도로

자신만의 음악세계가 있음과 동시에 작업량이 엄청났죠.

릴러말즈 감성 힙합의 면모를 보여주면서 역시 엄청난 작업량으로 대단합니다.

더콰이엇이 영입하기 전에 1년에 작정하고 만들어봐라고 했을 때,

1년에 수백 곡을 비트메이킹하며 엄청난 허슬러임을 보여줬습니다.

 

 

 

역시 이들에게도 청춘이지만 지나가는 청춘과 시간에 대한 아쉬움은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가사 서두에 놀아본 적도 친구도 없다는 게 안타깝기도 합니다.

두 래퍼들 힙합 아티스트로서 공고해진 인지도만큼

잃은 것도 많이 있을 텐데 특히 시간에 대한 소중함을 이야기합니다.

2021년 새해 저와 티친님들 모두 좋은 시간으로 가득 채우시길 기원합니다 :)

 

 

 

 

 

P.S  식케이는 사실 현재 병역의무를 다하고 있는 중인데,

피처링 곡들이 자꾸 나와서 탈영(?) 한게 아니냐는 소리가 ㅋㅋㅋㅋ

 

 

 

 

 

 

 

 

 

 

"난 혼자였어 맨날

살얼음의 멘탈

잠에서 깰 때마다

거울 속에 내가 보기 싫어

비치지 않게

사라지고 싶어져 세상에서

지각은 없어 죽음 앞에서

시간은 안 멈추고 다 뺏어가

내 모든 걸

달콤했던 적 없이

쓰기만 했던 금요일 밤

혼자 있는게 거의

나쁜 습관이 되어버린 나는

어린 나를 욕해

어린 날 훔쳐버린 시간을 욕해

시간은 또 녹네 사르르르르"

 

 

 

 

 

 

 

 

 

 

 

 

 


이번 글이 도움이 되시거나 공감 되셨나요?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