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앨범표지 2021.2.10 발매

 

 


 

 

 

안녕하세요! Zino입니다.

오늘은 염따의 최신곡 '마이클 잭슨'입니다

항상 자신만의 음악성을 보여주고

정형화되지 않은 힙합곡을 선보이는

염따의 신곡을 한번 들어보시죠!

 

 

 


 

 

[가사]

 

 

 

baby 어때 기분이?

모든 게 so smooth

설탕을 한 스푼 탄 듯

i get high

i get high

i get high

baby 어때 기분이?

춰야겠어 난 moon walk

나는 지금 마이클 잭슨

i feel like 마이클 잭슨

오늘은 목소리에도 화장품을 발랐나봐

하얀 너의 단어 위에 잠깐 누울까?

too many enemies on my life

너는 나의 휴식이기에

난 잠깐 염현수가 돼도 it's okay

dollar dollar dollar bills yo

cash rules everything

아무도 나는 안 믿어

필요해 난 너의 치료

all i wanna do is u

(ssup jay)

baby 어때 기분이?

모든 게 so smooth

설탕을 한 스푼 탄 듯

i get high

i get high

i get high

baby 어때 기분이?

춰야겠어 난 moon walk

나는 지금 마이클 잭슨

i feel like 마이클 잭슨

baby i make u famous

shake that ass like stripper

lambo 안에서 우리 둘

달빛에 샤워한 듯하지

너의 향긋함

dollar dollar dollar bills yo

cash rules everything

아무도 나는 안 믿어

필요해 난 너의 치료

all i wanna do is u

(ssup 후디)

baby 어때 기분이?

모든 게 so smooth

설탕을 한 스푼 탄 듯

i get high

i get high

i get high

baby 어때 기분이?

춰야겠어 난 moon walk

나는 지금 마이클 잭슨

i feel like 마이클 잭슨

 

 

 

 

 

 

 

 


 

 

사실 저는 염따 노래 자체가 좋은 곡도 있지만

염따가 가져다주는 전체적인 것들이

웬만한 개그맨들보다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많은 말보단 해당 영상의

베스트 댓글 몇 가지를 소개해봅니다

 

 

 

 

 

"형앞에 남자누구야 가발xx 자연스러우시네"

 

"저 사진 찍으려고 얼마나 많이 여성 분들을 찾아 헤맸을까"

 

"진짜 이형은 초저예산으로 뮤비만들고 맨날 조회수 오져버리네.. 한3만원 들었겠다.. 버거값 3만원"

 

 

 

 

 

등등 여러 댓글이 있지만 보고 혼자 뿜었네요 ㅋㅋ

그동안 유명세도 좀 생기고 돈 좀 벌었으니

뮤비 퀄리티가 그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은

영상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ㅋㅋㅋ

손수 영상에 가사를 입히고

그마저도 B급 감성이 물씬 풍깁니다.

역시 이번에도 염따가 염따 했습니다.

 

 

 

 

 

 

 

 

 


이번 글이 도움이 되시거나 공감 되셨나요?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