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tain Call 앨범표지 2021.4.4 발매

 

 


 

 

안녕하세요! Zino입니다.

그동안 정말 좋은 신곡들도 많이 나왔지만

이번 Daytona 엔터테인먼트 설립 후

또 다른 새로운 멤버인

TOIL 영입이 이뤄졌는데요!

곧바로 정규앨범이

발매가 되어 그중 타이틀 곡을 소개해드립니다.

 

 

 

 


 

 

 

 

적어내려가는 wish list

뭐가 좋을지 고민

하는 중야 baby 마지막이잖아 우리

이제 곧 떠나야해 난 멀리

이제 곧 떠나야해 난 멀리

기억해 주겠니

초를 키던 밤을

떨어지던 별

그게 미웠던 날을

나는 울었고

안아줬던 품은

아직까지도

나를 안아줘

원망하는 중이야 시간을

기억하는 중이야 이밤을

해가 다시 뜨고 지나면

이곳에 더는 없겠지 나는

사랑은 무서운게 분명해

흉터마저도 우린 추억해

언젠가 닿기를 그곳에서

니 손을 꽉 나는 잡았지

아무렴 끝을 바라보며 입맞추고

끝을 바라보며 우린 사랑하지

그건 사실 무엇보다 멍청하지

하루살이 같이 아름답길

뛰어들려고 저 불구덩이를

태우고 또 태워서 날아가길

내가 없어도 누군가와 너만은

행복하게 다시 살아가길

적어내려가는 wish list

뭐가 좋을지 고민

하는 중야 baby 마지막이잖아 우리

이제 곧 떠나야해 난 멀리

이제 곧 떠나야해 난 멀리

기억해 주겠니

초를 키던 밤을

떨어지던 별

그게 미웠던 날을

나는 울었고

안아줬던 품은

아직까지도

나를 안아줘

운만 띄워도 눈물이 왈칵

미래를 적어 준 편지엔 답장

못하지 끝내, 감성은 사치인

현실엔 거꾸로 시간이 가

조금은 진지해야만 해

밝아진 표정을 마지막에

더 이상 나를 위한 것은 의미 없기에

난 진짜로 가짜가 돼야만 해

아침이 떠도 세상은 돌고

계획이 사라진 주말 밤에

혼자가 돼버릴 우리는 현실에

가까이 있어도 무감각해

숨 닿지 않는 곳에

내가 계속 남아있었으면 해

적어 내려가는 wish list

뭐가 좋을지 고민

하는 중이야 baby 마지막이잖아 우리

이제 곧 떠나야 해 난 멀리

이젠 떠나야 해 난 멀리

기억해 주겠니

초를 키던 밤을

떨어지던 별

그게 미웠던 날을

나는 울었고

안아줬던 품은

아직까지도

나를 안아줘

 

 


 

 

 

 

 

 

 

힙합이 들려주는 사랑노래란

무엇일까요? 여러 노래들이 있지만

이번 신보 타이틀곡인 '시한부'라는

이 곡도 잘 나온 거 같습니다.

 

 

 

 

연인 간의 사랑과 이별에 대한 내용들을

담고 있는데 처음에는

시한부라는 단어 때문에

혹시나 어딘가 큰 병을 앓게 되어

정말 시한부 인생을 얘기하는 건가 싶었지만

그건 아니었네요 ^^

다음에는 고등래퍼의 좋은 음원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이번 글이 도움이 되시거나 공감 되셨나요?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